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NO FURTHER A MYSTERY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No Further a Mystery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아이러니 하게도 사이트 전면 우측에는 경쟁 홍보 업체라고 하여도 이상하지 않은 팝리니지 배너가 입점 되어있네요.

단점은 사용자들이 리니지 관련된 커뮤니티가 전혀 없다는 부분과 오랜 기간 사이트 개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부분 입니다.

순위 선정 기준은 리니지에 관련된 정보가 다양한지 우선 순위로 파악 했으며 얼마나 많은 사용자들이 홍보 사이트를 방문 하는지 도 확인 하였습니다.

점차 프리서버 시장이 축소 되자 홍보비가 감당이 안되는 운영자들은 하나,둘 떠났고 팝리니지 대체 사이트로 ‘ 투데이서버 ‘ 가 등장 하면서 이제는 겨우 유지되는 사이트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또한 사이트 사용자들이 활발하게 프리서버에 대한 정보들을 교환 하는가에 대해서도 살펴 보았습니다.

이 역시 투데이서버의 등장으로 흐지부지 되었으나 현재는 어떠한 개인이 리니지 프리서버 개별 홍보 사이트로 만든 모습이네요.

전체 적으로 굉장히 간소화된 분위기를 띄우고 있으며 기타 프리서버 홍보 리니지 커뮤니티 사이트들에 비하여 속도 또한 굉장히 빠릅니다.

만약 위의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사이트에서 프리서버를 이용하다가 부득이하게 손해를 보셨다면 ” 게임물 등급 위원회” 신고를 즉시 하시길 바랍니다.

사용자들 간의 커뮤니티는 전혀 없으며 실시간으로 각종 프리서버들이 리스트 업 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역시 달력으로 각 프서버들의 오픈 일정을 표기 해두었으며 서버들의 색깔은 빨간색,파랑색,노란색으로 등급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물론 편집 퀄리티는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조금 떨어질지 몰라도 요즘 대세가 유튜브라는 점에서 홍보 사이트보다 어떻게보면 유튜브에서 자신에게 맞는 프리서버를 찾을 수 도 있습니다.

각 프리서버들의 배너가 상당히 많이 배치 되어있긴 하지만 왠지 느낌은 투데이서버를 모방 하다가 잘못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전문적인 리니지 프리서버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사이트는 아니지만 요즘에는 많은 이들이 영상 편집을 할 수 리니지 프리서버 있어 프리서버 운영자들도 유튜브로 홍보를 자주 합니다.

Report this page